하이원리조트가 추석 연휴를 맞아 다양한 가족 맞춤형 프로그램과 특별 공연을 마련하고 고객맞이에 나선다.
황금연휴가 시작되는 14일 낮 버블디아, 육중완밴드, 하이원 아티스트 등이 출연하는 ‘뮤직 하이킹’이 방문객들의 귀를 즐겁게 하고, 보름달 뜨는 밤이 오면 신나는 DJ 공연이 더해진 레이저 불꽃쇼가 밤하늘을 수놓는다.
본격적인 추석에 돌입하는 16~17일 마운틴콘도 잔디광장에서 ‘추석맞이 로컬 페스티벌’이 열린다. 풍선아트, 버블쇼, 마술쇼 등 어린이 공연 ‘키즈 원더랜드’와 제기차기, 윷놀이, 연 날리기를 체험하는 ‘추석맞이 전통놀이’ 등 참여형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부대행사로는 정태영삼 지역 먹거리와 전통주를 맛보고 특산품을 구입할 수 있는 부스가 마련됐으며, 대표 웰니스 프로그램인 한방차 클래스와 조향 클래스 체험도 가능하다.
이밖에 하이원 워터월드 야외 파도풀에서는 가을시즌에만 즐길 수 있는 패들 보드, 페달 보트, 투명 카약 등 수상 레저체험 3종이 마련된다.
이민호 강원랜드 마케팅기획실장은 “한가위를 맞아 전통놀이 체험부터 현대적인 문화공연까지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풍성하게 마련했다”며 “황금 추석연휴 소중한 가족과 함께 하이원리조트에서 뜻깊은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