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예담우(주), 평창군 취약계층에 한우 선물 200세트 기탁

{wcms_writer_article}

예담우(주)가 추석을 맞아 취약계층에 전달해 달라며 1,000만 원 상당의 한우 선물 200세트를 평창군에 기탁했다. 기탁받은 한우 세트는 ‘유튜버 히밥(heebab)’이 지난 3일 게재한 영상 ‘한우 7kg 먹방 도전’ 수익금으로 마련됐으며, 평창군 드림스타트, 강원도장애인 종합복지관 평창분관을 통해 관내 취약계층 아동, 장애인 가정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평창】예담우(주)가 추석을 맞아 취약계층에 전달해 달라며 1,000만원 상당의 한우 선물 200세트를 평창군에 기탁해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기탁받은 한우 세트는 ‘유튜버 히밥(heebab)’이 지난 3일 게재한 영상 ‘한우 7㎏ 먹방 도전’ 수익금으로 마련됐으며, 평창군 드림스타트, 강원도장애인 종합복지관 평창분관을 통해 관내 취약계층 아동, 장애인 가정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12일 평창군 대화남부교회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심재국 평창군수, 지성인 예담우 대표, 이범연 평창장애인자립위원회 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 기탁식은 관내 장애인 80가정에 명절 음식을 만들어 전달하는 ‘2024 추석맞이 사랑의 명절 음식 나누기’ 봉사와 함께하며 의미를 더했다.

지성인 예담우 대표는 “어려운 이웃과 함께 풍성한 명절을 보내기 위해 정성을 담아 한우 선물 세트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심재국 평창군수는 “기탁해주신 예담우에 감사드리며, 소외계층이 행복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소중하게 전달하겠다”고 했다.

{wcms_writer_article}

피플&피플